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ason Sudeikisock는 SAG Awards의 '내 몸 내 선택 스웨터'로 1,100달러를 받았고, '후드 티셔츠'는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1. 4. 11. 02:31

    그는 더 이상 후드 셔츠를 입지 않았지만, 일요일 배우협회 시상식에서 < 미국 위클리 > 보도에 따르면 수드키스는 코미디 배우상을 받을 때 ‘내 몸, 내 선택’이라고 쓰인 스웨터를 입고 있었다. 1100달러, 45세의 구치 재킷은 프로그램 제작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됐으며 애플 TV의 테드 토막에서 시솔로 미국배우협회상을 수상했다. (빌 게이츠,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올해 2월 테드라소로 골든글로브를 수상한 수더키스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주목을 받았다. 그가 영국에서 새벽 2시 30분에 상을 받았을 때 그는 염색모자 셔츠 제이슨 수더키스 모자 셔츠를 입고 있었다. 주디포스터의 잠옷과 더 많은 잠옷을 입고 골든글로브상을 보았다. 이 련모셔츠는 심지어 그후의 골든글로브상 중계방송에서 련합사회자 티나 페에게 조롱을 당하기도 했다. "제이슨 수드키스의 후드 셔츠를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알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가보세요." 그녀는 무대 뒤에서 열린 가상 골든글로브 상 기자회견에서 수드키스가 누나인 크리스틴의 댄스팀 FORWARDSpace를 지원하기 위해 이 후드 셔츠를 입었다고 말했다. 나는 네가 오드리 허벤의 익살스러운 얼굴을 회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또 후드 셔츠를 입었다. 아니요, 그건 사실이 아니에요. "2021년, 그는 GlobesSAG상의 가상 백그라운드에서" 시카고 7번 심판"이 최우수조합상을 수상했고 채드위크 보즈먼은 지난달 평론가 선택상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수드키스는 허구적인 중학교 엠블렘이 그려진 스웨터를 입고 있었다. (빌 게이츠,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올리비아 와일드 영화 책벌레의 감독과 올리비아 와일드 전 감독이 트위터에서 수드키스와 테드 라소 팀을 축하했다. 내년 시상식에서 후드 티셔츠를 입는다는 의미였으면 좋겠습니다. 일요일 SAG 시상식에서 수드키스의 미국 감독은 테드라소 개막식에서 영국 프로축구팀을 응원했다. 단막극에서 스타 공격수 제이미 테트(필 던스터)는 후드 셔츠를 입고 잠금실로 갔다가 1시즌 중반 다른 팀에서 퇴장당했다. (윈스턴 처칠,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누가 후드 티셔츠를 입고 시상식에 참석합니까? 유니폼 매니저 네이선 셰리(닉 무함마드)가 비어드 감독(브렌던 헌트)에게 묻자 그는 뭔가 경험했다고 속삭였다.

Designed by Tistory.